D-H. Park Pastor

   
내용없음10
내용없음11

회원등록 비번분실
Mission


 Mission
선교소식
작성자 bethel
작성일 2019-08-30 (금) 17:27
홈페이지 http://bethel.kr
   
“한민족 디아스포라 치유 역할 감당”
기독교평신도세계협의회, 총재 이·취임식 가져
 
한국기독교평신도세계협의회(대표회장 심영식 장로)는 지난 24일 오전 11시 서울 퇴계로 세종호텔 다이올렛룸에서 '총재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은 상임회장 김경웅 장로의 사회와 상임회장 김형원 장로의 기도, 대표회장 심영식 장로의 설교, 3대 총재 김범렬 장로의 이임사와 4대 총재 박우승 장로의 취임사, 명예총재 하태초 장로(한국교회평신도단체협의회 증경회장)의 격려사, 부총재 유호귀 장로(한국장로신문사 사장), 공동회장 권승달 장로(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 증경회장)의 축사로 진행됐다.
이날 심영식 장로는 "오늘날 전세계에는 800만명의 한민족 디아스포라가 흩어져 살고 있는데, 교민사회는 곳곳에서 분열과 갈등을 안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런데 우리 평신도 세계협의회가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분열과 갈등을 치유하는데 역할을 감당할 수 있다"며, "한국교회의 기도와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범열 장로는 이임사를 통해 "해외 교민들을 찾아가 우리가 함께 기도하고 예배드릴 때, 오래 전에 한국을 떠나 살던 그들이 너무나 좋아하고 위로와 격려를 받는다"며, "한국 기독교가 평신도세계협의회를 더욱 지속 발전시켜 사명을 감당하는 연합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당부했다.
또 새로 총재에 취임한 박우승 장로는 "경험은 부족하지만 아직도 열정만은 뜨겁다"며, "평신도 운동을 할성화 하여 한국교회를 하나로 묶는 일에 힘쓰고, 세계 한민족 디아스포라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우승 장로(85세)는 연세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미드웨스트대학교에서 교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온양에 학교법인 한올학원 온양한올중교등학교를 설립하여 이사장 및 교장을 지냈다. 또 한국YMCA이사회 이사장, 세계기독교협의회(WCC) 총회(기감)대표 위원, 한국기독교원로장로회총연합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한국기독교평신도세계협의회는 금년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와 멕시코에서 미주대회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7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pnnews@empas.com
교회연합신문(www.ecumenicalpress.co.kr) - copyright ⓒ 교회연합신문.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0
3500

Copyright 1993-2017 by Bethel Church., All right reserved.
대표전화 : 1588-0342 / 문의메일 : bethe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