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 Park Pastor

   
내용없음10
내용없음11

회원등록 비번분실
Pastor News


첨부#1 광복70주년_815_국가_기도회_결의문.hwp (16KB) (Down:5)

결의문

 

대한민국에서 8.15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자유와 경제적 풍요를 누릴 수 있도록 하여주시고, 우리나라를 특별히 섭리하시며 돌보아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대하여 무한한 감사와 영광을 드리며, 한반도 정세가 급변하는 상황에서 사방을 둘러보아도 우리가 도움을 바라고 의지할 곳은 하나님밖에 없음을 알기에 기도하고자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진리를 지키고 보수를 사수하고자 하는 우리들이 지난 2013년 제10차 WCC부산총회를 반대할 때부터 우려하였던 일들이 현실이 되어 공산주의, 종교다원주의, 혼합주의, 세속주의 등이 나타났는데, 이제는 동성애까지 전 세계에 확산시키는 일들을 주저 없이 자행 하고 있습니다.

그 영향으로 결혼 기피 및 출산 인구 감소로 점차 일할 수 있는 인구 감소가 일어나 국가 안보와 존립이 위태로워지고 가정이 파괴되는 현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한민국 기독교 연합기관 협의회는 이러한 사실을 간과 할 수가 없어서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 다 음 -------

 

1. 우리는 주님께 속한 진리의 군사들로서, 비 진리로부터, 한국에 있는 주의 몸 된 교회와 성도와 십자가의 도를 지키기 위하여 하나님께 충성과 헌신을 다할 것을 결의한다.

1.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은혜와 선조들의 피와 눈물로 이루어진 국가이다. 그러므로 위정자들은 3.1운동과 8.15광복의 정신을 이어받아 더 이상 당리당략과 불신과 분열과 대결의 정치를 버리고,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여 줄 것을 촉구하며 ...... 결의 한다.

1. 오직 예수님 외에는 구원이 없다는 진리를 왜곡하여, 다른 종교에도 구원의 길이 있다고 호도하며, 미화하는 종교 다원주의와 혼합주의 및 세속주의를 이 땅에서 영원히 사라질 때까지 노력하기를 결의한다.

1. 지금 우리나라에 성 범죄가 난무하는 것이 현실인데, 동성애지지는 창조질서 및 사회 질서와 가정을 파탄 내고 나라의 안보와 경제 및 존립자체를 해치는 반역 행위이므로 즉각 중단 할 것을 촉구하며, 차별금지법을 내새워 동성애주의를 합법화하지 말 것을 결의 한다.

1. 대한민국을 배반하고 북한에게 충성하는 종북반국가세력이 우리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 대한민국의 안전과 번영은 기대할 수 없다. 북한을 이롭게 하거나 선전하는 종북반역세력을 이 땅에서 영원히 추방하기를 결의한다.

 

 

주후 2015년 8월 12일

대한민국 기독교 연합기관 협의회 8개사단법인회원 일동


Copyright 1993-2017 by Bethel Church., All right reserved.
대표전화 : 1588-0342 / 문의메일 : bethel@naver.com